FAQ

FAQ 검색
FAQ 검색

FAQ 목록

  1. Q

    [오도조절불량] 온수만 나오는 경우

    1. 냉수 측 밸브가 잠겨있을 경우 - 냉수 측 밸브를 조절한다.

    2. 급수압보다 급탕압력이 놓을 경우 - 온수 측 밸브를 조절한다.


    ※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, 해당 수전을 구매한 대리점에 수리를 문의하여 주십시오.

  2. Q

    [오도조절불량] 냉수만 나오는 경우

    1. 필요로 하는 토수온도보다 온수온도가 10℃ 이상 높은지 급수 압력에 큰 변화가 없는가를 확인하십시오.

    2. 온수 측 밸브가 잠겨있을 경우 - 온수 측 밸브를 조절한다.

    3. 급탕압력이 급수압보다 놓을 경우 - 냉수 측 밸브를 조절한다.


    ※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, 해당 수전을 구매한 대리점에 수리를 문의하여 주십시오.

  3. Q

    [토수불량] 토수량이 적은 경우

    1. 온수밸브가 닫혀있을 경우 - 적당량이 나올 때까지 밸브를 열어준다.

    2. 포말이나 핸드스프레이가 막혀 있을 경우 - 포말 혹은 핸드스프레이를 청소한다.


    ※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, 해당 수전을 구매한 대리점에 수리를 문의하여 주십시오.

  4. Q

    [토수불량] 물이 나오지 않는 경우

    1. 본체에 물이 공급되지 않을 경우 - 토수 밸브를 열어준다.

    2. 지수전이 닫혀 있을 경우 - 지수전을 열어준다.


    ※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, 해당 수전을 구매한 대리점에 수리를 문의하여 주십시오.

  5. Q

    [지수불량] 지수가 안될 경우

    카트리지의 이상 - 카트리지를 교체한다.


    ※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, 해당 수전을 구매한 대리점에 수리를 문의하여 주십시오.

  6. Q

    [지수불량] 핸들아래로 물이 샐 경우

    1. 카트리지 너트가 풀렸을 경우 - 카트리지 너트를 잠근다.

    2. 카트리지의 이상 - 카트리지를 교체한다.


    ※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, 해당 수전을 구매한 대리점에 수리를 문의하여 주십시오.

  7. Q

    [지수불량] 메탈호스로부터 물이 샐 경우

    노후화 혹은 사용 환경에 따른 부품의 열화일 경우 - 메탈호스를 교체한다.


    ※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, 해당 수전을 구매한 대리점에 수리를 문의하여 주십시오.

  8. Q

    작동이 힘들 경우

    핸들이 흔들릴 경우 - 드라이버를이용하여 핸들 체결나사를 잠가준다.


    ※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, 해당 수전을 구매한 대리점에 수리를 문의하여 주십시오.

  9. Q

    핸들이 움직이지 않을 경우

    1. 카트리지 너트가 꽉 조여진 경우 - 카트리지너트를 적당한 힘으로 다시 체결한다.

    2. 카트리지의 이상 - 카트리지를 교체한다.


    ※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, 해당 수전을 구매한 대리점에 수리를 문의하여 주십시오.


관리자

(주)케이에프통상

  • 대표자명 : 이정현
  • 사업자등록번호 : 106-88-00591
  • TEL : 1577-7352
  • FAX : 032-546-7180
  • 주소 :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대로 13번길 14 3,4층(작전동)
Copyright ⓒ 2021 KF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