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신청

온라인 A/S접수가 어려우신분은 이렇게 하세요!

010-9505-7176

대표 휴대폰 번호로 문자를 보내주세요.

문자메세지에 반드시 이름, 주소, 연락처, 첨부파일(핸드폰카메라사진)을 기재하셔야 합니다.

첨부파일은 아래 샘플처럼 두장이 꼭 필요합니다. 신속한 A/S와 타사제품을 구별하기 위한 필요한 절차이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.
  • 1. 수전모델에 대한 전체적인 사진

    KF 수전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.
    확인절차 중 타사제품인 경우 A/S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
  • 2. 문제점이 되는 부분 확대 사진

    A/S 신청에 필요한 절차입니다.
    사진첨부 시 A/S를 신속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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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서비스 수리 및 요금기준 안내

  • 무상수리

  • - 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으로 사용중 발생된 고장 또는 제품하자인 경우
  • - A/S기사분이 수리한 후, 3개월 이내 동일부분(부품) 재고장 발생 시 (단, 보증기간 이내에도 같은 부품이 아닌 경우 수리비용 발생)
  • 유상수리

  • - 무상수리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
  • - 설치업자나,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설치 작업 또는 재설치
  • - 본사 A/S기사 이외 다른 수리업자에 의한 수리 부주의 시
  • - 본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경우
  • - 외부환경으로 인한(수압 외 기타요인) 문제 발생 시
  • - 제품 내 이물질 등 세척을 요구하는 경우
  • - 설치업자에 의한 제품 보증기간이 경과 된 경우
  • A/S 요금기준

  • - 요금내용 선정기준은 부품비, 수리비, 출장비 합계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관리자

(주)케이에프통상

  • 대표자명 : 이정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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